ARS란 음성을 통해 정보를 자동으로 전달하는 전화상담서비스입니다.
ARS 운영은 365일 24시간 운영되며,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. (상담원 연결 집중시간은 11시부터 14시오니 그 외 시간을 이용하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.)
욕설, 성희롱, 요지불명, 사업무관, 지속반복 등의 민원을 반복하여 등록할 경우 민원업무담당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1599-2000
02-6250-9500
※ FAX 서류제출은 주말, 공휴일 포함 24시간 가능(홈페이지 점검 등 제출 불가한 사유 발생 시 별도 공지 예정)
※ 제출서류는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(평일 09시~18시) 동안 확인하고 있으며, 팩스 정상 접수 시 카카오 알림톡으로 고객 안내
※ 제출 서류 페이지 별 여백에 고객정보(고객명, 연락처) 기재 후 제출 시, 서류 확인 소요 시간 단축 가능
※ 서류 식별 불가 등의 사유로 추가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