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면공유상담

  • 화면공유 상담서비스는 상담사가 고객님의 화면을 직접 보면서 상담해 드리는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.
  • 이용안내
    • - 화면공유 상담서비스를 받으시려면 한국장학재단 상담전화(1599-2000)로 전화하신 후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. (상담시간 : 09:00 ~ 18:00)
    • - 화면공유 상담서비스를 받으실 때 상담사는 고객님의 PC화면 보기와 전자펜을 이용한 안내만을 하며 고객님의 PC를 직접 제어하지 않습니다.
    • - 욕설, 성희롱, 요지불명, 사업무관, 지속반복 등의 민원을 반복하여 등록할 경우 민원업무담당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화면공유상담 서비스 이럴 때 사용하세요.

  •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
  • 오류가 발생하여 더 이상 진행이 안되는 경우
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콘텐츠 담당자
고객지원부  |  김태욱 ( ☎ 1599-200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