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민원 보호 서비스헌장

한국장학재단 기업민원 보호ㆍ서비스 헌장(안)

우리 한국장학재단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
"재단ㆍ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"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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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,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• 1.

    우리는 규제개선,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,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.

  • 1.

    우리는 기업고객이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을 경우,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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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우리는 재단 기업성장응답센터 및 기업민원 피해신고 창구를 이용한 기업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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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우리는 규제ㆍ제도ㆍ정책을 수립ㆍ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, 기업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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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텐츠 담당자
안전총괄부  |  이현정 ( ☎ 1599-2000)